[라스베가스 여행] #4┃라스베가스 인근 관광명소

2011. 5. 7. 12:15행복한 여행/라스베가스

반응형

라스베이거스 인근 관광명소


많은 관광객들은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한 불빛에 들떠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하지만 라스베이거스 주변의 자연경관 역시 빼놓을 없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자연이 선물한 원형 그대로의 멋진 산과 계곡에서 자연의 위대함을 온몸으로 느끼면서 야외에서 즐기실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의 기후 덕택에 연중 야외 활동이 가능합니다.


마운트 찰스톤(Mt. Charleston)

라스베이거스에서 5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산으로 높이가 3,615m 달합니다. 스키나 피크닉, 하이킹과 승마를 즐길수 있으며 5월부터 9월까지는 다양한 관광과 캠핑이 가능합니다.


데스 밸리(Death Valley)

죽음의 계곡이라 불리는 데스 밸리는 라스베이거스로부터 216k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비행기로는 40 정도 소요됩니다. 경이로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랜드 캐니언(Grand Canyon)

라스베이거스에서 480km, 비행기로 시간 거리에 위치한 그랜드 캐니언은 만년의 자연이 빚은 에술 작품이라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강의 흐름으로 만들어진 이곳은 깊이가 1마일, 길이가 277마일에 달합니다. 항공기를 이용하여 관광을 즐기실 있습니다.


후버 (Hoover Dam)

라스베이거스에서 5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후버댐은 인간의 기술공학의 개가라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강을 막아 만든 댐은 북미 최대의 인공 호수인 레이크 미드(Lake Mead) 더불어 최고의 관광명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모자브 내셔널 프리저브 ( Mojave National Preserve)

라스베이거스로부터 97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6십만 에이커의 자연보호구역인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자연환경을 경험할 있는 곳입니다. 모래언덕과 화산 원뿔, 드높은 산맥으로 일년 내내 관광객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레드 캐니언(Red Rock Canyon), Spring Mountain State Park, Bonnie Springs Ranch/Old Nevada 바쁜 여정에도 불구하고 들러봐야 명소들이 즐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