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밍햄 여행_1]┃SEBC 둘러보기 ① ☞ 학교 소개

2011. 4. 7. 20:08행복한 여행/알라배마

반응형
내가 미국에서 머물게 되는 곳은 알라바마 주 버밍햄에 위치한 SEBC(Southeastern Bible College)다.
이 학교는 1935년에 세워져 올 해로 75주년이 되는 역사가 깊은 학교이다.

올해로 75주년을 맞는 기념 엠블렘으로 "생명의 말씀을 앞으로 들고"라는 캐치프레이즈가 보인다.

학교 전경

구글 어스로 본 학교주변

학교는 Valleydale Road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3층의 강의동과 남,녀 기숙사동 2개로 이루어져 있다. 전체 학생은 200여명 정도이며, 수시 입학이 가능하다. 학교는 지도에서 보다 시피 주변 주택가와 함께 도로변에 인접하고 있다. 구글 맵에서도 확인 할 수 있듯이 학교 빼곤 주변이 전부 주택가다. 학교 바깥은 정말 조용하다. 지나가는 차 이외에는 다른 것들을 볼 수 없다.(물론 여기에선 간혹 운동하는 사람 말고는 걷는 사람은 없다.)

학교 홈페이지 www.sebc.edu


기숙사에서 바라본 학교풍경

2개의 건물이 이어져있다.

학교 출입문... 알파벳으로 표시됨

학교는 지하 1층에 학교 도서관이 위치해 있고 1층에는 교수 연구실과 강의실, 체력단련실, 학생 휴게실, 카페 등이 있고 2층은 학생 지원실 및 사무실, 강의실이 위치하고 있다. 3층은 강당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자 기숙사

여자 기숙사

남녀 기숙사는 각각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방당 1명~2명 정도가 생활하게 된다. 기숙사 마다 기숙사 생활을 돕는 기숙사 조교'RA(Residence Assistant)'가 2명씩 있다. 땅이 넓은 나라 답게 주자장은 엄청 넓게 되어 있다. 미국에서는 차가 없으면 생활이 안될 정도로 자동차는 생활의 필수품이다.

남녀 기숙사 전체 전경

학교 2층 로비

하늘의 구름처럼 늘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학교가 되길 기도한다.

학교 위치 : 2545 Valleydale Road, Birmingham, Alabama.
건물 구성: 강의동, 남녀 기숙사동, 주차장, 운동장, 테니스장
학교 홈페이지: www.sebc.edu
반응형